미납품 방지 방법

그것은 너무나 익숙한 시나리오다: 어떤 물건이 팔리고 당신은 입찰자에게 그들의 송장을 보낸다. 당신은 즉시 아무 것도 받지 못하지만 많은 구매자들이 지불하는데 하루 정도 걸리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다. 하루가 가고, 둘, 셋이 지나도, 여전히 그들에게서 아무 소식도 듣지 못한다. 연락도 없고 결제도 없이 일주일이 지나갈 때쯤이면 넌 진저리가 나서 결제를 요구하는 이메일을 보내게 된다. 여전히 아무것도 아니다. 당신은 이베이와 무급 상품 분쟁을 설정했고, 당신은 일주일 더 기다려야 한다. 구매자는 여전히 강남셔츠룸 응답하지 않는다.

분쟁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해결될 때쯤이면 당신은 상장 비용만 남고 입에서는 아주 나쁜 취향을 갖게 된다. 물론, 그들에게 부정적인 피드백을 남겨야 하지만, 그것은 수입의 손실은 말할 것도 없고, 당신의 입장에서 비용이 드는 것에 대한 보상도 아니었다. 그들이 지불할 의도가 없었다면, 당신은 스스로에게 투덜거렸을 것이다. 왜 그들은 애초에 입찰했는가?

구매자가 마지막 순간에 돈을 지불하지 않고 물러나기로 결정할 수 있는 많은 이유들이 있다; 그것들 중 어느 것도 정말로 정당하지 않다. 만약 그들이 입찰한 가격을 지불할 수 없거나 지불하고 싶지 않았다면, 그들은 정말 애당초 입찰하지 말았어야 했다. 하지만, 거기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